온라인 상담

식도염 문의

작성자
wetgo
작성일
2015-06-02 18:33
조회
3172
식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목이 갑갑하구요. 속도 더부룩해서 같이 밥먹자는 말이 두렵습니다. 증상이 심해질까 먹는것도 조심스럽구요. 이런지 1년이 다 되가네요. 한약먹으면 나을수 있을까요?
전체 1

  • 2015-07-27 12:50

    소화에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고 계시군요.

    통상적으로 2달정도만 치료받으시면 좋아지실 것입니다.

    치료는 목향공진단과 가루약을 복용하고 주1회 침치료를 병행하면 좋습니다.

    다음 글을 읽어보시면 치료에 더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역류성식도염 한의학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