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류성 인후염
작성자
정기천
작성일
2016-10-28 11:11
조회
5097
#저는 인후 내시경 사진을 찍어역류성인후염 진단을 받아서 병원처방을 받아 치료를 받았읍니다
1.증상 및 개인소견
-. 고혈압 환자 (약15년간 고혈압 약 복용중)
-. 목이물질감 존재
-. 목을자주 사용하면 쉰현상 발생
-. 목이건조하여 마른기침 자주 함
-. 감기가 발생시 목감기 발생
-. 어께쪽 근육이 잘 뭉침
-. 막걸리를 먹으면 소화사 잘 안되고 숙취가 오래감 / 트름으로 목까지 올라옴
-. 젊을때 술먹고나면 취하는것 보다 구토현상이 많이 발생 했음
-. 음식을 먹고 나면 물이 올라오는 느낌
1.증상 및 개인소견
-. 고혈압 환자 (약15년간 고혈압 약 복용중)
-. 목이물질감 존재
-. 목을자주 사용하면 쉰현상 발생
-. 목이건조하여 마른기침 자주 함
-. 감기가 발생시 목감기 발생
-. 어께쪽 근육이 잘 뭉침
-. 막걸리를 먹으면 소화사 잘 안되고 숙취가 오래감 / 트름으로 목까지 올라옴
-. 젊을때 술먹고나면 취하는것 보다 구토현상이 많이 발생 했음
-. 음식을 먹고 나면 물이 올라오는 느낌
안녕하세요. 경희효자한의원 원장 한진 입니다.
음식을 섭취하면 소화가 되면서 그 기운이 아래로 내려가야 하는게 정상인데, 하기가 잘 안되다 보니 상기 증상이 자주 나타납니다. 그래서 역류성식도염이 유발되었고 이로인해 목이물감과 인후두염증이 동반된 것으로 보입니다.
인후두의 염증관리ㅣ는 지속적으로 해주시면서 위장의 운동기능을 키워주어야 치료가 잘 될것입니다. 그간의 경험상 역류성식도염은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과도한 경우 잘 유발되므로 심장을 튼튼히하여 우리 몸 구석구석 신선한 영양분이 잘 전달되어 제기능을 발휘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전번 전화상담도 한번 했던 사람입니다.
서울에서 먼 지방에 있는관계로 방문이 어렵습니다
원장님에게 처방을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요?
생년: 59년생
직업: 회사원(직업 스트레스 존재)
-.인후염 증상은 오래되었음
-.위내시경 하고나면 병원에서 역류성 식도염 약 처방해줌
-.식사량은 적게 먹을려고 하는데 더블럭 한 증상
전화를 한번 주시겠어요?
오후 2시~3시경 시간이 좀 괜찮습니다.
02)2695-7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