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진단 복용의 장점

작성자
admin admin
작성일
2014-09-05 13:31
조회
4033

요즘 거의 모든 질병의 원인은 스트레스입니다. 스트레스는 육체적 스트레스와 정신적 스트레스를 모두 포함합니다.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피로를 유발하고 피로물질이 많이 생기면 온몸에 염증이 유발됩니다. 염증이 많아지면 각 장기의 활동이 떨어질 수 밖에없고 혈관의 염증은 혈관직경의 감소를 초래하여 혈액순환의 저하를 야기합니다. 체내 노폐물이 많아지므로 근육이 많이 뭉치고 결리고 아프며, 혈액순환저하는 손발저림증이나 냉증, 가슴두근거림, 잘 놀람 등의 심장이 약한 증상을 유발하게 됩니다.

고혈압, 당뇨, 위장병 모두 스트레스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스트레스가 잘 해소된다면 거의 모든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육체피로와 정신피로를 한꺼번에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공진단 복용이 가장 좋습니다. 공진단은 사향, 당귀, 녹용, 산수유의 4가지 약재로 구성되어 있지만 개별 약재의 효능이 가장 잘 나타나며 약효도 일반 탕약보다 오래갑니다. 그 이유는 바로 사향이라는 약재때문인데, 사향은 온몸의 막힌 구멍을 뚫어주는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겉으로 피부에 속으로는 골수에 이릅니다. 사향이 길을 뚫어주면 다른 약재들이 그 길을 따라 온몸 구석구석까지 들어가 자신이 가진 효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안정되면, 뭔가 하고자하는 의욕이 생깁니다.

공진단 복용과 더불어 새끼손가락 손톱밑을 자주 지압하시고 걷기운동과 음악감상을 생활화하신다면, 질병의 발생을 예방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