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발기부전 실데나필 효과도 떨어진다면

50대 발기부전

50대 발기부전

반갑습니다. 24년 경력이자 발기부전을 주제로 박사 학위를 받은 한진 대표 원장입니다.

 

처음 30 대가 되었을 때는 아직 사회를 알아가는 과정이자 가정을 이루는 시기로 도전 의식으로 굳건히 뭉쳐있을 때입니다. 40 대가 되면 각자 하는 일에 대해 전문성과 책임감은 물론 통솔력을 가질 시기입니다. 중간 관리자로서 계속 살아갈 지 아니면 더 높은 위치로 올라가지 위한 투쟁을 할 지 정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아직 까지 원기가 왕성한 편입니다.

 

50 대가 되면 뭔가 한 풀 꺾이는 느낌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용기가 확 올라오지 않습니다. 하다가 잘못되면 불편한 노후를 맞이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마음 속에서 불타오르는 열정이 부족하고 별 무리 없이 일상을 지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과로는 심장을 상하게 한다는 걸 주위 사람은 물론 스스로도 느끼기 때문입니다. 가슴이 불편하고 답답하고 통증이 자주 나타난다면 심근경색 걱정도 듭니다.

 

50대 발기부전 현상은 떨어진 의욕 만큼이나 육체적으로 따라오지 않는 상황에서 발생합니다.

 

처음엔 발기는 잘 됩니다. 그러다 금방 시드는 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다시 성적인 상상을 떠올리면 회복하기도 합니다. 발기가 되어도 예전 만큼의 크기가 아님을 확인하게 됩니다. 아직 발기부전약을 먹어 볼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이러다 말겠지, 라는 낙관적인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50대 발기부전 증상이 오래되면 영상을 통한 성적인 자극에도 불구하고 강직도가 떨어진 음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렵게 발기는 됐는데 유지가 쉽지 않습니다. 금방 시들어 버리니 배우자의 얼굴을 똑바로 보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잦아지면 점점 부부 관계가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 자신감이 결여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발기부전약을 복용하기 시작합니다. 실데나필 성분의 약이 주류인데 다국적 기업에서 만들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판매하는 약입니다. 흔히 알고 계신 이름의 약의 성분이 바로 실데나필입니다. 처음 이 성분을 접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그런데 어떤 약물이든 오래 복용하다 보면 무뎌집니다. 자극에 대한 역치와 비슷하게 더 많은 용량의 약물이 섭취하여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런데 나중엔 이 마저도 별로 반응이 없기도 합니다.

 

여기에 얼굴 붉어짐, 두통 등의 원하지 않는 증상이 동반된다면 실데나필 성분 복용을 꺼리게 됩니다. 여기서 생각해 볼 문제는 약 성분이 절대로 떨어지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문제는 우리 몸의 순환에 있습니다. 어떤 약물도 혈액을 통해 원하는 목적지에 도달하여 약효를 발휘해야 하는데 혈액 순환을 비롯한 순환에 문제가 있다면 약물이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이런 경우 한방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순환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좋기 때문인데 저는 심장을 강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이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50대 발기부전 해소를 위해선 심장에서 음경으로 충만한 혈액 공급이 필요한 데 심장이 펌프로서 기능이 좋아지면 이것이 가능해집니다. 전반적인 순환이 좋아진다면 실데나필을 조금만 섭취해도 예전처럼 효과가 잘 날 수 있습니다.

 

아래 글에선 발기부전 연구와 한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발기부전 연구

 

문의 및 예약 전용 전화: 010-4639-348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