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경옥고 난임 한방치료

난임 불임 증상은 한방치료가 효과적입니다. 임신이라는 상황자체가 남성이나 여성 모두 건강하지 못하고 컨디션이 나쁜 경우에는 잘 안되기 때문에, 심장에서 자궁이나 음경으로의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치료를 통해 임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난임 불임 증상은 한방치료가 효과적입니다. 임신이라는 상황자체가 남성이나 여성 모두 건강하지 못하고 컨디션이 나쁜 경우에는 잘 안되기 때문에, 심장에서 자궁이나 음경으로의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치료를 통해 임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불임 난임은 부부가 같이 치료 받아야

불임증혹은 난임은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1년 내지 1년반 정도 기간내에 임신을 하지 못하는 경우를 말하며, 임신을 하는 주체는 여성이기 때문에 여성 요인이 50%정도이지만, 남성요인도 40%정도 차지하고 있으며, 10%는 원인미상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여성이 35세가 넘으면 임신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임신이 잘 안되기도 하고, 이 연령대의 남성도 성기능이나 정자수나 활동수 감소를 보일 수 있고, 부부관계의 회수가 너무 적은 경우에도 임신할 확률이 떨어지게 됩니다.

불임 난임 치료의 시작은 양기 보강

불임이나 난임을 호소하는 분들은 손발이 차고 하복부가 냉한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인 양기가 떨어지기 때문에 전신순환이 약하게 되고, 심장에서 충분한 양의 혈액을 자궁이나 남성 생식기에 보내주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여 임신이 잘 안되는 것입니다. 양기가 떨어지는 연령도 35세 이상인 경우가 많으므로 나이와 불임의 상관관계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양기가 나이가 들어 줄어들기는 하지만 치료를 통해 양기를 보강할 수 있고, 이렇게 양기가 충만한 상태에서 임신 시도는 그 결과가 좋게 나타나는 편입니다. 시험관 시술을 하여도 수정란의 착상과 유지를 잘 시키려면 여성의 몸 상태가 건강해야 하는데, 역시 양기가 충만하고 하복부와 손발이 따뜻한 상황이 되어야 시험관 시술 성공율도 높아지는 것입니다.

생식기 문제가 있다면 이를 먼저 해소해야

만약 남성과 여성 생식기의 해부학적인 혹은 기능적 이상이 있는 경우엔 이를 먼저 해결한 후 임신이 잘 됩니다. 정관, 난관의 유착 및 폐쇄, 다낭성 난소증후군, 자궁내막증, 자궁내막증식증, 자궁선근종, 발기부전 및 유지장애, 정자활동수 감소 등이 있다면 이에 대한 해결이 우선입니다. 정관이나 난관 폐쇄나 유착일 경우 수술적인 방법이 우선 필요하고, 나머지 질환은 원인과 치료에 대해 확실히 알려지지 않은 기능적 질환이기 때문에 한방치료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장장애가 있다면 같이 해소해야

소화기 질환 특히 만성위염, 역류성식도염이 있고 전신 컨디션이 저하된 경우에도 임신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컨디션 저하가 전신 순환을 방해한 결과이며, 소화기가 약한 분들중에 손발이 차고 하복부가 차가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장기능이 회복되면서 이들 순환도 개선되어 임신이 잘 되게 됩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