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어린이 보약잘짓는한의원

학생 어린이 보약잘짓는한의원 기본 방향은 아이들이 일상생활을 하는데 체력적으로, 학습적으로 뒤쳐지지 않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지나친 경쟁사회에서 잘 적응하려면 육체적으로 강해져야 하는데, 기본적인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학생 어린이 보약잘짓는한의원 기본 방향은 아이들이 일상생활을 하는데 체력적으로, 학습적으로 뒤쳐지지 않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지나친 경쟁사회에서 잘 적응하려면 육체적으로 강해져야 하는데, 기본적인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중학생 보약잘짓는한의원

초등학교를 졸업한 아이들이 중학교에 가면 기본적으로 수업이 끝나는 시간이  오후 5시 가까이 되므로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어 합니다. 공부하는 과목도 늘어나고 암기량이 많고 낯설은 용어들이 많은 사회같은 과목을 힘들어 하기도 합니다. 일찍 자는 경우 아침에 일어날때 문제가 없기도 하지만 수업후 저녁까지 학원을 가고 복습까지 하고나면 이미 늦은 시간이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아침 기상이 늦고 충분한 수면이 안되는 경우 다음날까지 피로가 이어지기 때문에 공부하는데 집중력이 떨어지고 이런 생활패턴이 반복될 경우 맥아리가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부모님 입장에서 참으로 안쓰럽습니다.

어린이 보약잘짓는한의원

나이가 보다 적은 어린이들의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맞벌이 가정이 많아 종일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아이들이 있는 경우도 많고, 오후 낮잠시간이 따로 없는 유치원생들의 경우 저녁 밥 먹기가 무섭게 골아 떨어지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먹는 밥보다는 제대로 식사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영양적으로도 성장에 부족한 경우가 많아집니다. 이렇게 피로에 지친 어린이들은 체온변화에 민감한 경우가 많아 조금만 활동하여도 땀을 자주 흘리는 경우가 많고, 밤에 잘때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심할 경우 밤에 소리를 지르기도 합니다. 초등학생의 경우도 저학년부터 태권도, 피아노, 미술, 검도, 수영, 방과후 수업, 영어학원, 논술학원 등 과외로 배우는 활동이 너무 많아 체력 소모가 심합니다. 공부를 배우는 학원의 경우 저학년의 경우에도 숙제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수면시간의 저하로 자칫 키가 잘 자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몸에 투자하는 것도 경쟁력 강화

경쟁사회에서 이와같은 어린이나 학생들의 생활패턴을 근본적으로 바꿀수 없다면, 이들이 이런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강한 체력과 지력을 키워주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어린이나 학생들이 1년에 한번씩은 보약을 복용해야 합니다. 고3 수능 시험이 끝나는 날까지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 한의학박사 한진

 

역류성식도염 치료는 경희효자한의원에서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