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회복 소비쿠폰 한의원 폭염 원기회복 보약 처방

민생회복 소비쿠폰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녕하세요. 24년 경력의 한진 대표 원장입니다.  저는 오래 기간 심장 위장 마음 질환을 주로 진료하고 있으며 경희대학교에서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한 바 있습니다.

 

정부에서 소비 진작과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배부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도 목적이기 때문에 대형 상거래 업체에서는 사용하지 못하고 일반 자영업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관으로 한의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5년 들어 유래 없는 폭염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낮 기온이 수시로 섭씨 35도가 넘고 있습니다. 7월이 이 정도면 8월은 훨씬 더 심할 것으로 보입니다. 외출을 삼가라는 정부 알림 메시지도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 만큼 건강 관리에 각별하게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이렇게 폭염이 지속되면 타격을 많이 받는 장기가 바로 심장과 위장입니다.

 

심장병(부정맥 협심증 심근경색 등)은 추운 날씨에 혈관이 수축하여 나타나는 것이 일반적인데 더운 여름엔 땀을 통한 체액 손실로 인해 혈액이 탁해지고 혈관벽이 두꺼워져 탄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겨울과 마찬가지로 심장 질환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위장 역시 약해지는데 외부 기온이 높고 입맛이 줄어드니 차가운 냉면이나 콩국수 등을 드시고 시원한 음료를 더욱 선호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섭취한 음식물을 분해하려면 복부가 따뜻해야 합니다. 그런데 생랭한 음식과 음료를 자주 섭취하면 배가 차가워지고 소화와 영양 흡수 그리고 배설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그러면 우리 몸이 활동할 에너지가 부족하고 활력이 떨어져 늘상 피로하게 됩니다.

 

평소 심장이 약하여 맥이 약한 경우 전신에 혈액을 원활하게 보내주는 능력이 떨어지므로 폭염에 몸이 혹사되면 전신 피로감이 극심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새포나 조직 기관 장기들이 활성화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 운동을 한다고 몸이 건강해지지 않습니다. 원기만 더욱 손상시킬 뿐입니다. 보양식을 자주 먹는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 흑염소나 각종 고기들은 먹어도 단백질 섭취일 뿐입니다. 수액을 맞아도 인체에 주사로 주입되는 물질은 몸 스스로가 만든 물질이 아니므로 빠른 시간 안으로 체외로 배출됩니다. 그래서 수액 주사 맞은 돈으로 소고기 사 먹으라는 얘기가 있는 것입니다.

 

소고기 사 먹는 것보다 더 나은 건 본인 체질과 증상에 맞는 보약 복용입니다.

 

보약은 드시고 싶은데 비용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바로 민생회복 소피쿠폰 입니다. 이 쿠폰은 한의원 보약 처방시 활용할 수 있으므로 몸을 보강하고 체질 개선 그리고 건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보약 처방에 선뜻 나서지 못한 경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문의 및 예약 전용 전화: 010-4639-3481 

Leave a Comment